[한국강사신문 장윤정 기자] 봄과 가을은 가장 결혼을 많이 하는 계절이다. 더웠던 게 언제였지 싶을 정도로 빠르게 선선해지며 가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본격적으로 바쁘게 준비하기 시작했다.

일생에 있어 가장 손꼽히는 특별한 순간이기 때문에 웨딩케어에서 예비부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보다 건강해 보이는 맑고 깨끗한 피부와 슬림한 몸매다.

이에 홍대에서 신부관리 잘하기로 입소문이 난 벨아미 뷰티센터는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타입별 맞춤관리와 함께 입체적인 얼굴 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페이스 윤곽관리는 물론 드레스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바디라인 관리로 웨딩촬영은 물론 본식에서도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다양한 웨딩케어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웨딩케어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슬리밍 관리 프로그램은 벨아미뷰티센터만의 자체 개발한 집중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체성분 검사는 물론이고 운동법까지 공유하는 등 많은 노하우를 통해 비포&애프터의 사례들을 가지고 있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관리의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높을 수 있도록 인재양성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직원들의 성장을 목표로 피부지식·테크닉·서비스·마인드 교육을 통해 차별화된 테크닉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는 물론 효과 높은 관리로 사랑받아 홍대에서 7년간 홍대웨딩관리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벨아미 뷰티센터가 성원에 힘입어 올해 9월 더욱 쾌적하고 내방하기 편한 공간으로 홍대입구역 1번 출구 외환은행 건물8층으로 확장이전 하였다.

새로운 공간에서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할 준비를 하고 있는 벨아미뷰티센터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매달 뷰티 외에도 여성이라면 누구든 좋아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클래스를 열고 있다. 이번 달의 클래스는 와인 아카데미로 매달 다양한 클래스를 열어 고객과 다양한 주제로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다. 벨아미뷰티센터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피부관리 및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화로 상담과 예약이 모두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