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6회 수원포럼 '인문학 세계여행' 조승연 작가 편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수원시는 오는 28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수원시청 대강당(별관 2층)에서 ‘조승연의 굿모닝팝스’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를 초청해 제96회 수원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TV 프로그램에서 해박한 지식과 논리정연한 말솜씨를 보여준 언어천재’, ‘세계 문화전문가’ 조승연 작가를 초청하여 ‘조승연의 인문학 세계여행’이란 주제로 무료강의를 진행한다.

조승연 작가는 뉴욕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파리 소르본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최고 미술사 학교인 에꼴 드 루브르에서 중세그림을 배웠다. MBN '황금알', tvN '어쩌다 어른', JTBC '비정상회담', '말하는대로' 등의 TV 프로그램에서 해박한 인문학 지식과 언어능력을 기반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그물망 공부법』, 『언어천재 조승연의 이야기 인문학』 등의 저서가 있다. 현재 오라진보카 대표로 근무하고 있으며, KBS ‘조승연의 굿모닝팝스'를 진행하고 있다.

수원포럼은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으로, 사전예약 없이, 포럼 당일 강의장으로 입장한다. MBN '황금알', tvN '어쩌다 어른',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의 무료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청 행정지원과 인재육성팀(031-228-2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