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54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이제 믿을 건 자네 둘 뿐이야!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주연”

기사승인 2020.08.01  18:45:01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8년 7월 4일 개봉된 페이튼 리드 감독,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더글라스, 마이클 페나, 로렌스 피시번, 미셸 파이퍼, 해나 존-케이먼 주연, 월튼 고긴스, 바비 카나베일, 주디 그리어, 티아이, 데이빗 다스트말치안 조연의 <앤트맨과 와스프>는 관람객 평점 8.85, 네티즌 평점 8.62, 누적관객수 5,448,134명을 기록한 118분 분량의 미국 SF액션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속으로 들어가 보자.

“이제 믿을 건 자네 둘 뿐이야”

사이즈부터 다른 마블의 히든카드가 온다. ‘시빌 워’ 사건 이후 은둔하며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 중이던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가 등장한다.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를 쫓던 앤트맨과 와스프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에 직면하는데.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앤트맨과 와스프>라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다. 앤트맨처럼 신체를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블래스터와 날개를 지닌 ‘와스프’는 강력한 여성 히어로 캐릭터로서 앤트맨과 마블 최초의 액션 콤비를 결성해 화끈한 팀플레이 액션을 선보인다.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기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볼 수 없는 ‘가족’ 테마를 다룬다. 전작 <앤트맨>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는 행크 핌 박사와 2대 와스프 호프 반 다인 부녀와 앤트맨 스캇 랭과 그의 딸 캐시를 통해 가족이라는 주제를 더욱 파고들었다.

연출을 맡은 페이튼 리드 감독은 “’앤트맨’ 시리즈에서 가족 관계는 매우 중요하다. 스캇 랭은 명석한 두뇌를 가진 과학자도, 억만장자도 아니고 초능력 없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정말로 평범한 인간이다. 그가 영웅이 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슈트 덕분이다”라면서 “무심코 딸을 위험에 빠뜨리거나 평생 감옥에 갇혀 딸을 보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을 겪은 후 앤트맨에 대한 애증이 교차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자 케빈 파이기는 “’앤트맨’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흥미로운 이유는 인간미 때문이다. 특히 스캇 랭은 가족과의 유대감이 유난히 강하다. 그와 딸의 관계가 전작의 근간이었다. 이번에는 스캇이 더 큰 가족, 그리고 행크 핌 박사와 2대 와스프 호프 반 다인, 1대 와스프 재닛 반 다인까지 가족의 테마가 확장된다”라고 밝혔다.

<사진 출처=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폴 러드(Paul Rudd)는 1969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캔자스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었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더 캐쳐 워즈 어 어워드>, <앤트맨과 와스프>, <펀 맘 디너>,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린왕자>, <앤트맨>, <게임 투게더>, <올 이즈 브라이트>, <프린스 아발란체>, <앵커맨2: 전설은 계속된다>, <월 플라워>, <디스 이즈 40>, <원더러스트>, <아워 이디엇 브라더>, <에브리씽 유브 갓>, <디너 게임>, <알러뷰 맨> 외 다수가 있다.

오늘 1일(토) 22시와 오는 2일(일) 17시 10분 OCN Movies에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Ant-Man and the Wasp)>가 방송된다.

ad56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ad5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