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54

TS, 센스있는 이어링 패션에 어울리는 피부는 각질 제거 우선…오일 제형 클렌징젤!

기사승인 2020.08.01  09:00: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습하고 무더운 여름, 많은 여성들은 가벼운 옷차림과 목을 드러내는 시원한 헤어스타일을 선호한다. 얇아진 옷차림과 깔끔한 머리스타일 패션일 수록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려한 귀걸이를 찾게 되는데, 어떤 종류의 귀걸이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피스룩을 항상 입어야 한다면, 베이직한 셔츠패션부터 여성스러운 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링귀걸이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 두께가 얇은 기본 링 귀걸이부터 볼드한 링까지 다양한 디자인 중 자신이 자주 입는 옷 스타일에 맞게 코디하면 된다. 청량한 느낌을 주는 실버 소재는 물론 골드, 로즈골드 등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퍼스널 칼라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멋스럽다.

좀더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하고 싶다면, 귀밑으로 장식부분이 늘어지는 드롭 귀걸이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쇄골과 목선을 강조할 수 있어 민소매나 브이넥 티셔츠를 많이 입는 요즘 같은 날씨에 멋 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각형의 메탈 디자인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거나 크리스탈 장식이 큰 드롭 귀걸이는 우아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곧 다가올 휴양지 패션에는 유니크한 이어링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 보자.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석 귀걸이는 신비로운 색상으로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프 숄더에 잘 어울리는 태슬 귀걸이는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완벽한 이어링 패션에는 그에 맞는 메이크업도 빠질 수 없는 법. 귀걸이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메이크업은 너무 두껍지 않게 피부결을 살린 화장이 적합하다. 얇은 메이크업엔 깔끔한 피부가 중요하므로 여드름이나 각질이 있다면 클렌징 젤이나 클렌징 오일 등을 활용해 클렌징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 민감한 지성피부의 경우 젤 클렌저나 민감성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건성피부는 폼클렌징이나 클렌징오일이 적합하다. 시중의  드럭스토어에서 저자극 클렌징 오일이나, 오일리무버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클렌징 추천 순위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피부에 맞는 성분과 제형인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인생템을 찾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선보이는 ‘TS 클렌징젤’은 아쿠아 베이스 제형으로 메이크업 딥클렌징은 물론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까지 공급해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마일드하게 클렌징 해 클렌징 크림, 로션, 밀크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한 ‘TS 클렌징젤’은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 해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남자 여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세안 시작하기 전 얼굴 전체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부드럽게 펴 발라 준 후 메이크업이 녹을 때까지 가볍게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내 주면 된다.

ad56

장한별 기자 cstarcs@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ad5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