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54

인생디자인학교, 윤스키 강사 초빙 ‘식스해빗’ Zoom 무료 특강 성료

기사승인 2020.07.26  06:41: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김순복 기자] 인생디자인학교(교장 한만정) 인디 TV에서는 지난 25일 21시 20분부터 22시 30분까지 윤스키 강사를 초빙해 ‘식스해빗’의 주제로 Zoom 무료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인디TV 18번째 특강으로 인생디자인학교 회원 60여명이 참여했다. 윤스키 강사는 강의 초반에 “평범과 비범 사이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단거리 경주하듯 몰입하고 쉬어주면서 비범을 선택해 완전히 집중해 몰입하는 최고의 에너지를 가지고 왔다며 교육생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인생은 하나의 집을 짓는 개념이다. 어떻게 짓고 어떻게 디자인 하느냐에 따라 활용도도 의미도 달라진다. 윤스키 강사는 더 큰 가치를 위해서 화려한 것 보다는 가치 있는 것, 의미 있는 것을 디자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내 삶에 남겨야 할 6가지 인생 습관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갔다.

윤스키 강사가 강조한 6가지 인생 습관은 ▲명료성(원하는 것을 명확히 그린다.), ▲에너지(건강한 상태를 유지한다.), ▲당위성(강력한 이유를 찾는다.), ▲임계점(중요한 일의 생산성을 높인다.), ▲영향력(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키운다.), ▲용기(진정한 변화를 위해 더 큰 용기를 낸다.)를 꼽았다.

윤스키 강사는 강의 마무리에서 “나만의 페이스대로 내가 있는 환경에서 하나만 바뀌어도 삶이 바뀐다는 마음으로 호호 불씨를 불어 줘라.”며, “어제보다 1% 나아진 삶을 만들어 가라. 복리이자처럼 불어나면 어마어마하게 달라진다. 내 안에 위대함을 격려하며 이어가라.”라고 강조해 교육생들이 큰 동기부여를 얻었다.

교육생들은 교육소감으로 “비범을 선택하고 삶을 가치 있게 살아가는 것이 의미 있는 삶이다. 끊이 없는 자기 발전을 위해 도전하는 것, 새롭게 살아보려고 노력하겠다.”, “매일 1%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 윤스키 강사님의 파워풀한 소리, 확신에 찬 말씀이 가슴에 팡팡 와 닿았다.”, “오늘도 특별하게 계획 없이 막연하게 살아왔는데 육하원칙에 의해서 확실하게 살아가겠다.” 등 큰 만족도를 드러냈다.

한편, 윤스키 강사는 한국에서 태어나 중학교를 마치고 우주항공학도의 꿈을 안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났다. 사립고에 입학해 러시아에서 대학공부를 마쳤다.

현재 윤스키 아카데미와 유튜브 윤스키TV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식스해빗’, ‘성장시리즈’, ‘백만장자 메신저 습관’, ‘성품 개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윤스키 강사는 “결핍으로 배움을 시작해 안타까움이 있어 찾아다니면서 공부했고 현재도 진행 중이다. 내가 성장을 멈추면 내가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이 다 같이 멈추기 때문에 성장을 멈추지 않는다.”라고 한다.

ad56

김순복 기자 ksb022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ad5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