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54

SNS마케팅 전문가 박수현 강사, 평택시민기자단을 위한 'SNS마케팅' 비대면 온라인 특강

기사승인 2020.07.30  20:50:00

공유
default_news_ad1

- SNS의 본질은 비대면이다!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11일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평택시청에서 평택 시민기자단 제5기 교육생을 대상으로 SNS 전문가 박수현 강사가 ‘SNS 마케팅’ 온라인 특강을 진행했다.

SNS 마케팅 전문가로 알려진 박수현 강사는 오프라인 제약을 온라인을 활용한다면 홍보 효과의 극대화를 가지고 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수현 강사는 기자단을 위한 SNS 마케팅 특강으로 △SNS 채널별 특징 △블로그 마케팅 △상위노출 노하우 △저작권 바로 알기 등 기자단 활동을 위한 내용을 다뤘다.

박수현 강사는 “내가 만든 콘텐츠가 온라인상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고 홍보되기 위해서는 SNS 채널별 특징 및 알고리즘을 파악하여 콘텐츠를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놓칠 수 있는 저작권에 대해서도 반드시 바로 알아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원격수업에 참여한 수강생은 “집에서 줌으로 교육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새로웠고 온라인에서 내 콘텐츠가 지역, 시간에 제약 없이 노출되기 위한 유익한 내용들을 꼭 적용해 볼 생각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전 세계적인 이슈인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보건지침에 따라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원격 수업으로 진행됐다.

박수현 강사는 연컴퍼니대표이다. 또한 SNS국가대표팀으로 잘 알려진 감성컴퍼니의 수석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기업 및 지자체를 대상으로 SNS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창업 교육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195만 구독자)의 콘텐츠 마케팅 자문위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ad56

김동원 기자 sdplace@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ad5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