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장마철에 습도가 높아지고 마스크 착용으로 얼굴 온도가 올라가면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방법이 선호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피부에 수분 공급을 소홀하기 쉬우므로, 충분한 수분 공급력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팩 제품 등을 선택한다면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여름에는 강해지는 자외선에 광대기미, 눈밑기미 같은 기미 잡티가 생기기 쉬워지므로 기미 제거,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으려면 미백 화장품을 선택할 것을 권장한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수면팩의 경우 사용이 간단한 미백 슬리핑팩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풍부한 보습력까지 볼 수 있어 2020겟잇뷰티 수면팩, 겟잇뷰티2020 수면팩, 2019겟잇뷰티 수면팩 제품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도톰하게 바른 뒤 잠에 들면 숙면을 취하는 동안 기미, 잡티를 비롯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미 개선 효과의 경우 4주간 진행된 이중(겉기미, 속기미)기미개선 임상시험에서 기미 없애는 법, 얼굴 기미 잡티 제거 기능을 입증 받아 효과 면에서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을 함께 함유 수면팩 하나로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며 여름철에는 냉장고에 보관 뒤 수면팩을 사용하면 더욱 빠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르누베르 수면팩은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소개되며 2019 겟잇뷰티 슬리핑팩 순위, 수면팩겟잇뷰티순위를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된 제품으로, 오프라인에도 르누베르 수면팩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하려는 이들이 증가하며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에서도 인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미백, 주름개선, 보습이 모두 가능한 슬리핑 뷰티 제품으로 기미에센스, 기미화장품 사용 등 번거로운 스킨케어를 피하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며 “자외선, 더위로 지쳐가는 피부를 보다 간편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톤업선크림을 비롯하여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등 체계적인 주름관리를 위한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영진 전원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