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색소침착은 피부에 거뭇하게 착색돼 지저분한 인상을 유발하는 것을 말한다. 어떤 질병은 아니지만, 외관상 보기 좋지 않기 때문에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옷차림이 얇아지다 보니 감춰져 있던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무릎색소침착, 비키니라인색소침착 등이 바로 드러나 적잖은 스트레스를 주곤 한다. 

특히 여름철에는 보기 싫은 체모를 제거하기 위해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를 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로 인해 의식하지 않던 겨드랑이착색·비키니라인착색 등이 드러나는 경우가 많다. 이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겨드랑이미백이나 와이존미백에 도움을 주는 각종 상품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디자인왁싱, 비키니왁싱 후 드러난 보기 싫은 팬티라인색소침착이·가랑이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큰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를 화사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보습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어서다. 

여러 전신미백크림 중 최근 팔꿈치하얘지는법,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등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는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있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탁월한 효과를 앞세워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후 팬티라인없애는법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겟잇뷰티 기미를 검색하는 이들에게 인기인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과 더불어, 블랙샷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을 포함한 각종 유해 성분을 배제해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더해져 건조한 복숭아뼈 색소침착, 엉덩이, 손등, 팔꿈치 미백, 민감한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에 두루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샷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옷차림이 얇아짐에 따라 평소엔 보이지 않았던 색소침착이 쉽게 드러나기 마련”이라면서, “블랙샷 프리미엄은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각종 미백 성분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좋은 성분을 두루 함유한 만큼, 올 여름 색소침착 없이 화사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블랙샷 프리미엄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샷은 2016년~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