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54

테라피션, 여름철 급증하는 탈모…”두피 기능성 샴푸로 똑똑한 여름보내기”

기사승인 2020.06.30  08:00: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권순섭 기자] 낮 최고기온이 35도까지 치솟으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자외선 지수 역시 높게 오르면서 모발 및 두피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자외선은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도 악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자외선을 오랜 시간 쬐면 모발이 약해지고 점점 탄력을 잃어 푸석푸석한머리카락이 된다. 또한 뜨거운 날씨로 인해 두피열이 오르고 땀과 유분이 뒤섞이면서 비듬, 각질, 두피뾰루지 등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고 여성·남성탈모를 악화시킬 수 있다.

두피케어의 기본은 샴푸다. 머리각질, 노폐물 등이 모공을 막으면 머리빠짐과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하루에 1번씩 저녁에 머리를 감아 모발에 붙은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다만 머리를 제대로 감으려면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화학계면활성제는 세정력이 뛰어나지만 두피를 자극해 염증을 일으킬 우려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계면활성제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제품으로는 자연을 담은 테라피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탈모관리샴푸’를 꼽을 수 있다. 실리콘,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자연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만을 담았다.

테라피션 탈모샴푸는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만을 남기는 미셀라 딥 클린이 가능하다. 미셀라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가 결합된 계면활성제로,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클렌징 기술의 원리다. 또한 열감이 느껴지는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해 쿨샴푸로 불린다. 

아울러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PH 5.5의 약산성샴푸로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했다.

한편 테라피션은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오일트리트먼트, 헤어수분에센스, 머리영양제, 헤어마스크팩, 흰머리염색, 머리염색약, 헤어섀도우 등 전 품목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더불어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ad56

권순섭 기자 soo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ad5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