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늘 7일(일) 19시 10분 KBS1에서 <온라인 도전 골든벨> '울산 성광여고' 편이 방송된다. 퀴즈 맛집 <도전! 골든벨>이 온라인으로 돌아왔다! 골든벨 20년 역사상 최초의 신개념 비대면 퀴즈쇼! <온라인 도전 골든벨> 이번 주는 울산 성광여고의 특별한 도전이 시작된다.

<울산 성광여고의 골든벨 도전기!>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골든벨 보다 더 골든벨 같은 치열한 예심으로 선발된 16인. 효심 가득, 부모님 가게 홍보도 하고 귀여운 강아지도 자랑하고 오빠들을 향한 세레나데까지? 퀴즈도 풀고 토크도 하고 집구석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한다.

<골든벨을 믿으셔야 합니다> 교육전문가 진동섭 선생님의 특별 강연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전적으로 절 믿으셔야 합니다! 전설의 쓰앵님의 실제 모델이자 S대 전 입학사정관, 교육전문가 진동섭 선생님의 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불안해하고 있을 학생들 위해 골든벨이 마련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oh my god> 백현의 깜짝 응원 영상!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울산 성광여고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응원 영상을 보내온 백현! 깜짝 등장에 울산이 술렁술렁인다. candy처럼 달콤한 목소리에 스튜디오가 대폭발한다. 백현의 응원 영상이 보고 싶다면 골든벨 본방사수!

<울산 성쟁쟁한 대결 끝에 남은 최종 2인!>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3학년 이예은 학생과 1학년 노지영 학생이 대결을 펼친다. MC들도 깜짝 놀란 두 학생의 실력! 도대체 정체가 뭐야!? 어려운 문제도 척척! 풀어가는 두 사람! 치열한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가? <온라인 도전 골든벨> 편 오늘 7일(일) 19시 10분 KBS1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