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2020년 공인세무사 선발인원이 700명으로 확정된 가운데, 세무사 자격증(CTA)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는 추세다. 고소득 평생 직업인 세무사 선발 인원이 확대되면서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많아졌다. 

이에 세무사 인강 및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모의고사 과정을 제외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를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 서비스와 강남, 종로, 노량진, 일산, 수원 등에 해커스어학원, SAT, 공무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는 세무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합격 수기 작성 및 인터뷰 참여 시, 제세공과금 제외) 또한 모의고사 과정을 제외한 세무사 1차, 2차 강의를 최대 36개월까지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좌는 해커스 세무사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해커스 세무사 주말 GS 강평 만족도 1위 세법 이훈엽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과목별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되는 강의도 전부 수강할 수 있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합격생 최 모 씨는 “선생님이 직접 만든 문제들이 정말 좋았다”며 “실제 시험이랑 비슷한 느낌이었고, 문제를 통해 다양한 판례도 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합격생 김 모 씨는 “시간 배분, 합격 후 해야 할 것들 등 사소하지만 필요한 모든 것들을 과외 선생님처럼 하나하나 알려주셨다”며 세무사 합격 수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세무사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 지텔프 강의 수강료 10% 지원권을 제공해 세무사 시험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로 특별 제작한 세무사 교재 최대 3종 기초경제학, 재무회계, 민법 (비매품/민법 선택 시 제공)과 PC다운+모바일 수강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교육그룹 브랜드선호도 1위 해커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해커스 세무사 전 강좌 최대 3년 0원 합격패스’ 십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수험기간이 걱정인 수험생, 모든 과정을 준비하려니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수험생, 부족한 부분을 반복하고 싶어 배수제한이 없는 강의를 찾는 수험생을 위해 해당 강좌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모의고사를 제외한 세무사 1차, 2차 강의를 제공하여 걱정 없이 세무사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2020 세무사 시험일정 및 접수, 세무사 시험난이도, 세무사 전망, 세무사 영어(토익/G-TELP), 세무사 공부, 2020 공인회계사 시험(CPA) 일정, 회계사 자격증, 재무관리, 원가회계, 회계사 학원 및 인강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원재훈, 정윤돈, 이훈엽 교수의 1위 근거 문구 또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