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중학교 영어내신성적 관리에서 모든 영역이 중요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영어듣기 역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영역이다. 추후 수능영어에서도 듣기 평가 능력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중학영어공부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인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은 ‘영어듣기 능력 평가’ 과정을 선보인다. 

중학교 영어듣기 실력 향상을 위한 만점 비법을 담은 해당 과정은 영어듣기 시험 대비 강좌부터 기출 문항 응시, 해설강의까지 모든 것이 준비돼 있어 효율적인 중등영어공부가 가능하다. 특히 오는 6월 있을 영어듣기능력평가를 앞두고 많은 학생들의 시험 공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밀크T중학의 ‘영어듣기 능력평가’ 과정은 각 강의 선생님의 친절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명쾌한 설명과 기출문제 100% 분석, 유형별 선택학습, 시험에 꼭 나오는 표현 등을 공부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감각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기출문제 응시와 해설강의 오답노트 학습자료 제공 등으로 완벽한 영어듣기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생 과정까지 대비할 수 있다. 선생님별로 특징이 다양하기 때문에 학습생이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처럼 중학교 영어 듣기 공부 대비를 위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