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 공동주최 DID송수용 대표, 박대호 대표, 기성준 작가 초청

[한국강사신문 하진형 시민기자] 오는 4월 1일 수요일 오전 10시 (주)미라클에듀센터와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미라클명품교육 온라인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DID마스터 송수용 대표와 꿈벗컴퍼니 박대호 대표, 스마트폰 다이어트 기성준 작가가 강사로 초청되었다.
미라클명품교육 세미나는 온라인 줌미팅화상강연으로 진행된다. 1부 순서로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집필한 기성준 작가의 <우리아이 스마트폰 중독 다이어트>라는 강연이 진행된다. 기성준 작가는 (주)미라클에듀센터 대표이며,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2부 순서에는 박대호 대표의 <아이가 진정 잘 되는 명품자녀교육> 강연이 진행된다.  DreamHelper 박대호 대표는 꿈벗컴퍼니 교육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3P바인더와 독서경영, 다양한 인문학 강연활동을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3부 초청강사는 DID마스터 송수용 대표로 <자녀와 부모를 살리는 DID마인드>라는 제목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송수용 대표는 한국인재인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생의 자신감과 실행력을 키우는 DID강연코칭을 통해 전국에 400명이 넘는 수강생을 배출하였다. 저서로 『내 상처의 크기가 내 사명의 크기다』, 『들이대 DID』, 『꿈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1% 정성』 등이 있다. 미라클명품교육 온라인세미나는 각 순서별 20분 동안 특강강사의 강연이 진행되며, 마지막 순서로 명품교육질문토크쇼가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강연을 듣고 자유롭게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학교개학이 미뤄지는 가운데, 자녀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과 상담을 받으면서 이 행사를 계획했다.”라고 하며, “이번 미라클명품교육 온라인세미나를 통해 자녀들의 스마트폰 중독을 극복하고, 자녀를 살리는 독서교육과 부모의 상처를 치유하는 DID마인드를 가지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미라클명품교육 온라인세미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기성준 작가의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미라클에듀센터에서는 정기적인 작가초청강연회를 개최하며 부산독서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책쓰기코칭과정, DID강연코칭과정, 3P프로과정 등 다양한 자기계발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