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이투스교육(주)이 운영하는 강남청솔학원이 3월 9일(월) 부터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1993년도에 처음으로 개원하여 많은 입시전략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수험생들을 대입합격으로 이끈 강남청솔학원의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개정교과 및 출제경향 변화에 따른 독학재수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 학습습관을 바르게 유지하고 싶은 학생 및 조기선발반부터 시작한 다른 학생들과의 진도차이를 걱정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진도보강프로그램으로 ‘진도공백 최소화’, 전략담임선생님과의 1:1상담을 통한 ‘입시전략 및 학습플랜계획 수립’, 올바른 학습습관 수립을 위한 ‘학습 습관 개선 멘토링’를 시행한다.

강남청솔학원의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인문계열의 경우 인문계열 특화프로그램을 시행한다. 강남청솔학원의 ‘인문계 특화프로그램’이란 크게 4가지로 △ 쉽지 않은 국어에 대한 해법, △ 수학강화프로그램, △ 1:1대면첨삭까지 제공하는 인문논술, △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제2 외국어 프로그램 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강남청솔학원은 ‘자연계 최적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강남청솔학원의 자연계 특화 프로그램은 크게 4가지로 △ 쉽지 않은 국어에 대한 해법, △ 수학강화프로그램, △ 1:1대면첨삭까지 제공하는 수리논술, △ 과학논술 이라고 할 수 있다.

강남청솔학원의 관계자에 따르면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공간의 혁신’, ‘커리큘럼의 혁신’, ‘시즌제 및 반편성의 혁신’을 바탕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수업은 강의실에서 자습은 라이브러리에서 수행하는 ‘공간의 혁신’, 필수선택수업 및 자율선택수업을 학생이 능동적이고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커리큘럼의 혁신’, 각 시즌마다 가지고 있는 뚜렷한 목표성취수립 및 유동적인 승반시스템인 ‘시즌제 및 반편성의 혁신’을 통해 각 학생들의 잠재력 및 능력을 고취하고자하는 강남청솔의 노력이라고 말하였다.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은 선착순 마감이고 온라인접수 및 방문상담을 통한 입학이 가능하다. 세부 전형 및 요구조건은 강남청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는 “2021 재수정규 3월시작반의 문의가 많은 관계로 선착순 마감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하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