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가천대학교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책임교수 김순복)이 오는 3월 3일 개강을 앞두고 모집 중이다.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은 최고의 리더와 명강사를 꿈꾸는 예비강사들에게 인기가 많은 교육과정이다.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 특전도 다양해서 화제다.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은 ‘매월 무료스터디 운영’으로 평생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강의활동 및 저서 무료 신문보도 홍보 지원’, ‘매주 도전 60초’ 진행으로 스토리를 구조화 시키는 훈련과 무대공포증 울렁증을 떨칠 수 있다. 매주 ‘뇌새김 본깨적’ 토론 발표를 통해 철저한 복습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밖에도 책임교수 김순복 강사가 진행하는 실천습관들이기 프로그램 ‘진짜 나찾기 자기혁명 프로젝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개별 강의코칭과 PPT 개인코칭이 이루어져 탄탄한 명강사로서의 실력을 다져갈 수 있다. 학위과정과의 연계 수업도 이루어지며,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의 강사교육과정 전 과목 수강료 50% 감면 혜택도 있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과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 홈페이지 추천명강사 등재되며 강사섭외 추천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수료 후 우수자는 운영교수 위촉과 미니특강 기회가 제공된다.  수료 시 이길여 총장명의 수료증과 민간자격증 취득기회가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책임교수인 김순복 강사에게 하면 된다.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도 가능하다. 최고 리더와 스타강사 명강사를 꿈꾸는 강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한편, 김순복 강사는 경영학석사/상담학박사로 2019~2020 기업교육 명강사 30인, 2019 교육부문 혁신리더로 선정되었다. 현재 가천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 책임교수로 명강사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에듀업원원격평생교육원 운영교수, 사랑의 책 나누기 운동본부 병영 독서코칭 강사, 한국강사교육진흥원 대표, KCA봉사단 운영본부장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주강의 분야는 공감스피치, 행복특강, CS친절교육, 부모교육, 조직활성화, 교구활용 게임학습, 직무스트레스관리, 동기부여, 공문서작성법, 청중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가정폭력예방교육 등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