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트롯맨이 선택한 슈트, ‘웰메이드’ 정장 화제

기사승인 2020.02.14  13:52:00

공유
default_news_ad1

- 웰메이드, ‘내일은 미스터트롯’ 공식 협찬사로 참여… 완벽한 무대를 위한 수트 지원나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 트롯맨들의 슈트 스타일을 책임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종편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트롯맨들이 무대에서 선보이는 정장 패션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트롯맨들의 패션이 돋보인 장면 중 하나는 본선 오프닝 무대에 48인 전원이 웰메이드 블랙슈트를 입고 서 있던 장면이다. 웰메이드는 참가자 전원에게 웰메이드 블랙 슈트를 지원했고 48인의 트롯맨들은 각기 다른 개성으로 슈트 핏을 뽐내며 비장한 각오와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웰메이드는 본선 2차 경연 무대에 오른 유소년부 참가자 ‘남승민’에게 인디안(INDIAN) 셋업 자켓을 선물했다. 평소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던 남승민이 클래식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을 통해 성숙하고 댄디한 모습을 보이는 등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남승민이 착용한 ‘저지 프린트 셋업 자켓’은 미세한 격자무늬 패턴이 돋보이는 비즈니즈 캐주얼 자켓이다. 그레이, 브라운 등 모던한 컬러 구성으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행거칩, 타이 등을 매치해 격식 있는 슈트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매회 화제가 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트롯맨들의 슈트 스타일을 책임지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후의 1인인 ‘미스트터트롯’의 자리를 위해 노력하는 트롯맨들의 슈트 패션을 지원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트로트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지난 6회차 방송에서 TOP20이 결정된 것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트롯맨이 입은 웰메이드 슈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전국 웰메이드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52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