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건조한 겨울철 홍조 및 피부진정에 탁월한 '오해린' 당근씨오일 스킨케어 인기

기사승인 2020.02.14  10:44: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이미숙기자] 겨울철이 되면 건조함과 안면 홍조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을 주위에서 종종 볼 수 있다. 건조한 겨울철에는 우리의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차가운 바깥 공기와 실내 온도의 격차가 심해지는 이 계절에는 피부가 당기거나 푸석해지는 증상은 물론, 얼굴이 붉어지며 피부트러블을 증상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것은 미용적으로도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되기 때문에 극도의 우울감이나 스트레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피부 온도가 갑자기 오르면 피부 탄력 저하와 홍조, 건조함, 주름증가 등의 ‘열 노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를 잡기 위해선 피부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피부 진정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 필요하다.

시중에는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된 화장품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지만, 이러한 고민을 반영하듯이 홍조를 가진 사람에게 좋은 성분인 당근씨오일이 함유된 제품이 인기이다.

당근씨오일은 고대그리스인과 인디언시대 때부터 미용의 목적으로 사용된 오일이다. 당근씨오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부진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졌지만 독한 냄새로 유명하다.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오해린’ 에서는 오일을 냉압착을 시킨 후 추출한 지독한 냄새를 잡고 효능을 더욱 살린 당근씨오일을 사용하여 당근씨정말세럼과 당근씨정말크림 등을 출시하였다.

당근씨정말크림과 당근씨정말세럼에 들어있는 당근씨오일 성분은 피부색을 밝게 만들어주며 외부에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당근씨정말세럼은 민감 피부 진정 및 좁쌀 여드름 개선에 탁월한 당근씨오일과 버지니아풍년화수(위치하젤)를 함유하여 건조함이 극심해지는 환절기와 겨울철에 피부 진정과 탁월한 수분 공급을 주어 피부 속 건조 해결과 함께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당근씨정말크림은 당근씨오일, 당근추출물(61.49%함유)로 트라넥사민산, 진주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지만 탄탄한 사용감으로 당근씨정말세럼과 같이 사용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해린 담당자는 “다가오는 환절기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피부에 자극을 주기 쉬워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진정시켜주는게 좋다” 며 “당근씨정말세럼, 당근씨정말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민감하고 달아오르는 피부 타입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한다” 고 말했다.

스킨케어 라인의 핵심원료인 ‘당근씨오일’ 을 사용해 피부 저자극과 균형을 맞추는데 초점을 둔 ‘오해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45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52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