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명지대학교는 오늘 14일(토) 10시 ‘2020학년도 수시모집 충원(추가) 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2차 충원자 합격자 발표는 오는 16일(월) 10시, 3차는 17일(화) 10시, 4차는 18일(수) 10시, 5차는 19일(목) 10시에 진행된다.

충원 합격자 발표와 관련된 안내사항은 다음과 같다.

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한 합격자 발표 시에는 개별통보를 하지 않으므로 합격자 발표일에 우리 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나. 전화 개별통보 시에는 입학원서에 입력한 연락처의 오류 또는 연락두절로 인하여 합격통보가 되지 않을 경우(3회 이상 수신 불가) 차순위자를 충원선발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다. 합격자는 지정된 기간 내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수시합격자 문서등록’ 클릭 후 문서등록을 하여야 하며,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됨을 유의해야 한다.

라. 별도의 등록예치금은 납부하지 않으며, 온라인 문서등록으로 등록해야 한다.(온라인을 통해 문서등록을 하는 것은 등록예치금을 납부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있다.)

마. 충원합격자의 문서등록 기간은 발표 시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간이 짧으므로 촉박한 일정을 감안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문서등록을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명지대학교 입학처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