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700명 초청 축하 행사 성황리에 종료

기사승인 2019.12.14  10:00: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13일(금) 저녁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열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은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교수진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진행됐다. 또, 700명의 합격생이 동시에 펼치는 합격 퍼포먼스, 최고급 만찬, 가수 홍진영의 축하 무대도 펼쳐져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합격생들은 선배 합격생,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 및 임원들과 함께 다양한 정보 교류와 친목 도모,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합격생은 “내년 합격자모임에는 선배로서 당당히 참석해 후배들을 축하해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취업과 실무까지 이어지는 에듀윌의 다양한 지원 덕에 합격 이후에도 마음이 든든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시험은 ‘2020년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고 절대평가로 치러지는 마지막 시험으로 어느 해보다 관심이 높았다. 역대급 응시 규모를 기록한 것은 물론, 합격에 대한 절실함으로 합격률도 높았다.

이 가운데, 에듀윌은 평균 합격률보다 훨씬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다시 한 번 주택관리사 교육 1위 기업의 자부심을 높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이 제공한 통계 결과, 에듀윌 출신 수험생들의 1차 합격률은 55%, 2차 합격률은 92%에 달한다. 1차 합격률의 경우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나 높은 수치다. 

에듀윌 관계자는 “제 2의 인생 설계를 위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해 성공을 거두신 모든 수험생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에듀윌은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 등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해 합격 이후 취업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ad45
 

백연우 기자 qordusdn1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52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45
default_main_ad3
ad3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