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조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 이유 있는 고객만족도 1위…“콘텐츠 질로 승부”

기사승인 2019.10.08  16:29: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영어의 중요성은 남녀노소를 불문한다. 글로벌 시대에 국제 통용어로 사용되는 만큼 영어를 배우지 않는 사람이 더 드물 정도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영어교육 시장 역시 다양한 학습 시스템을 앞다퉈 출시하며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중이다. 그렇지만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소비자들의 선택에도 어려움이 따를 터.

이 가운데 원조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콘텐츠의 질에 전력 투자하며 실질적인 고객 만족도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이에 굳이 광고에 힘쓰지 않아도 교육 시스템을 이용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절로 따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입증하듯 하프스터디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하프스터디는 ‘2019년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2019년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2019년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4년 연속’ 등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영어 학습기 부문의 강자로 우뚝 섰다. 이는 하프스터디가 기초 어휘부터 실전 회화까지 학습자에게 최적화된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의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하프스터디는 무엇보다 ‘콘텐츠 내실 다지기’에 집중하고 있다. 37년 전통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녹여낸 학습법으로 개인별 학습관리는 물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만들어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의 회화를 통한 꾸준한 관리로 실전 회화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나아가 하프스터디는 교육 시스템 판매와 더불어 실제 교육현장에서 높은 수준의 공부법을 완성해가는 노량진의 ‘하프학사’도 운영 중이다. 이는 수강생들이 줄 서서 대기해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교육 내용에 중점을 둬 실제 고객들에게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다. 

한편 1999년 교육용 콘텐츠로 출발한 하프스터디는 지난 2002년~2008년 축구선수 박지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홈쇼핑에서는 10회 이상 매진을 기록한 이력도 있을 정도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른 영어학습기 뇌새김영어와 선두를 다투며 영어교육계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중이다.

ad45
 

백연우 기자 qordusdn1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