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 샴푸’, 글로우픽 품평단에 저자극 두피샴푸로 극찬

기사승인 2019.10.09  10:00: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진짜 소비자들이 평가하는 글로우픽에서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 샴푸’가 저자극 두피샴푸로 극찬 받았다.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 샴푸를 직접 체험한 약 100명의 평가단이 제품을 사용한 뒤 91.8%가 제품 사용시 두피 자극 및 간지러움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응답 했다.

또한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한 느낌이었냐는 질문에 전혀 느끼지 못했다는 답변이 96.9%였으며, 모발에 부드러움이 느꼈는지, 두피의 가려움, 비듬 등의 두피 진정효과가 있었는지, 사용 후 미세먼지, 유분기 각질 등 노폐물이 충분히 제거되었고 개운함을 느꼈는지에 대한 물음에 대해 90%이상이 그렇다고 응답하였다.

특히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 샴푸’는 탈모완화기능성 제품으로 체험단의 20대 22명은 일정기간 사용시 머리카락 빠짐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고 답했다.

글로우픽 평가단은 최고의 저자극 두피샴푸라고 극찬하였으며,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개선되었다”, “비듬, 가려움 등 두피 고민이 해결되었다”, “머리빠짐이 개선되었다.”라고 전했다.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 관계자는 “현재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달리프 제품의 1+1 행사가 진행 중”이라며 “워터트리트먼트 부문 1위로 선정된 달리프 클로렐라 워터트리트먼트와 함께 판매되고 있어 세트로 사용하게 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d45
 

백연우 기자 qordusdn1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