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고리원자력본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개그맨 이홍렬 초청 '나눔문화 특강' 개최

기사승인 2019.09.08  09:57:00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지난 5일 본부 한마음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개그맨 이홍렬 씨를 초청해 나눔문화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기장군자원봉사센터 회원 포함 고리본부 임직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리본부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가 나눔의 가치와 즐거움을 공유하고 지역인재 양성과 후원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특강에 앞서 고리본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매달 100만 원씩 1년간 1200만 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아동의 주거개선사업에 사용되며 고리본부 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부를 모아 만든 민들레홀씨 기금에서 진행됐다.

이날 이홍렬 홍보대사는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고 봉사활동에 뛰어든 사연과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빈곤층 어린이들의 상황을 소개하며 나눔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인호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아동주거개선 지원사업의 취지에 공감하며 지속적인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이러한 지원이 아동들의 주거개선에 도움을 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아동지원의 공로를 인정받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회장상인 최불암 상을 수상했다.

ad45
 

김장욱 기자 together@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