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업경영 중국세미나(7월), 최은희 대표와 최원성 대표의 창업사례특강 성료

기사승인 2019.08.10  09:19: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7월 27일(토)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에서 제158회 김형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7월)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혁신으로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제1부 ‘창업사례강연’, 제 2부 ‘중국지식특강’, 제3부 ‘차이나 인사이트 원어강의’로 구성됐다.

제1부 창업사례강연에서는 최은희 대표(브랜드마케팅 컨설턴트)가 “16년 워킹맘의 창업, ’나’라는 브랜드”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강연에서 최은희 강사는 “‘나’라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며 “내가 살아온 삶과 경험으로 존재이유와 핵심가치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최원성 강사(더원자산관리 대표)가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시작하기’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최원성 강사는 “상품을 팔기 전에 고객을 먼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내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 어떤 가치를 줄 것인지 고민하고 시작하라”고 말했다.

한편 창업과 중국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김형환 교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