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수) 김태훈·유시민 라이브(Live) 공개방송에 초대합니다!

<사진=인터파크>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인터파크가 지난 6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북튜브(Book+Youtube)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에 최근 『유럽 도시 기행 1』을 출간한 유시민 작가가 출연한다. 오는 7월 31일(수) 19시 30분 홍대입구 팟빵홀에서 열리며 녹화방송과 별개로 유튜브, 팟빵을 통해 생생한 현장이 라이브로 송출된다.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 라이브 공개방송은 북토크(40분)와 독자와의 질의 응답, 사인회 등으로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인터파크도서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이유와 함께 댓글을 달거나 인터파크 유튜브채널 ‘공원생활’구독과 좋아요 클릭 후 댓글로 신청하면 50명을 추첨해 공개방송에 초대한다.

『유럽 도시 기행 1(생각의 길, 2019)』은 각 도시의 건축물과 거리, 광장, 박물관과 예술품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역사와 문화, 그리고 그에 얽힌 지식과 정보를 유시민 작가만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오는 7월 9일 출간 후 현재까지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소규모 독자와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유시민 작가와의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를 통해 유시민의 『유럽 도시 기행 1』 구매 시 ‘유시민 여권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책에 등장하는 아테네, 로마, 이스탄불, 파리 4개 도시 문양과 인사말, 유시민의 사인 네임텍이 돋보이는 여권케이스로 유시민 팬클럽 ‘시민 광장’ 등이 주목하고 있는 단독 굿즈다.

한편, <김태훈의 게으른 책읽기>는 독서를 어려운 숙제처럼 여기는 것이 아니라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놀이로서 독서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자는 콘셉트로 기획된 콘텐츠다. 인터파크와 MBC C&I가 공동제작하며 이 전 방송을 통해 『진이, 지니』의 작가 정유정,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로 꼽히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