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대입검정 부문 7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같은 기간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동시에 차지한 교재이기도 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시리즈 교재는 이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에듀윌은 검정고시 분야의 과목 완성 시리즈, 기출문제집, 핵심총정리, 모의고사 등의 다채로운 시리즈 교재를 출시하고 있으며, 이들 교재는 모두 높은 판매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전과목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교재는 고졸 검정고시 출제범위인 최신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2018년 기출문제를 포함한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뽑은 키워드의 핵심내용만 압축해 담고 있다.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과목별로 100제씩 총 700제를 수록해 실전문제풀이까지 가능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자주 출제되는 고졸 검정고시 문제에서 뽑은 합격 핵심이론과, 수험생들이 시험 전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모의고사 등이 모두 구성되어 있어, 기초부터 끝까지 본 총정리 교재 한 권으로 대비가 가능하다.

지금 교재를 구매하면 특별 부록으로 시험장에 들고 가는 `과목별 적중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노트는 검정고시 과목별 핵심만을 모아, 시험 직전에도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한 핸드북이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