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at학원 랭귀지윌, 만점자 속출…노하우는?

기사승인 2019.07.11  13:22: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미국대학입시를 꿈꾸는 학생들은 sat학원을 고르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성적향상을 돕는지에 대한 여부라고 꼽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420점에서 1600점’, ‘1500점에서 1600점’ 등 계속되는 만점자 배출과 점수가 상승하는 결과를 보이고 있는 랭귀지윌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랭귀지윌은 17년 역사를 가진 미국대학입시 전문학원으로 매번 sat시험 때마다 만점자가 나오고 있으며 지난 4월 시험에서도 만점자를 배출했다. 이를 두고 만점자 속출의 비결에 대해 업계에서는 이슈가 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랭귀지윌의 노하우는 무엇일까?

랭귀지윌의 수강생들은 재미있는 sat학원은 랭귀지윌이 제일이라고 입을 모은다. sat시험은 핵심이 중요한 만큼 기본적인 이해없이 문제만 푸는 방식의 공부로는 성적이 향상될 수 없다. 본원에서는 SAT에 대한 만랩을 찍은 스타강사인 이성영 원장이 학생들에게 재미와 함께 핵심을 찌르는 강의를 제공하여 공부에 흥미를 붙여주고 있다.

본원의 여름특강, 입시컨설팅 등의 커리큘럼도 남다르다. SAT 패턴이론을 한 권으로 정리한 업계 최초의 sat이론서 '패턴북'을 출간하여 교재로 채택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단어들을 집대성한 ‘이성영 단어장’도 활용하며 단어암기 앱 VISVOC도 활용하여 15분만에 100개의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지도한다.

미국대학입시를 위한 에세이도 한국대학 입시 준비 항목인 자기소개서와는 판이하게 다르기에 이성영 원장을 필두로 엄격하게 선정된 에디터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서포트 하고 있다.

또한, 수많은 합격 기록들로 만들어낸 특별한 분석자료로 정확한 미국대학입시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깊이 있는 인프라를 통해 얻어내는 매해 새로운 정보들을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데이터를 살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sat학원 랭귀지윌 관계자는 “시험 때마다 나오는 만점자가 본원의 특강을 들었던 학생임을 알고는 여름특강이 진행 중인 상황에서 추가로 수강을 할 수 있냐는 문의도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라며 “우리나라의 입시와는 다른 미국대학입학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언제든 부담 없이 상담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45
 

김아름 기자 chamdal001@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