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치동 수학학원 여름방학 특강 뜨거운 인기…조기 마감 연이어

기사승인 2019.07.10  16:44: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시험이 끝나도 학생들의 공부는 또 다른 시작일 뿐이다. 기말고사를 기점으로 여름방학특강을 찾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지만, 입소문이 난 특강들의 경우 일찌감치 한 두 달 빨리 문의를 해 등록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의 ‘2019 POWER 여름방학 특강’도 그에 속하는 여름특강 중 하나다. 매년 방학특강마다 전 강좌 마감행진을 이어 나가는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의 POWER 특강은 올 여름 역시 수학 상·하, 수학 1·2 등 6개의 수강과목이 모두 곧 마감 예정에 있다.

22일에 일괄 개강하는 더원학원의 여름방학 특강은 10명 정원의 소수 판서 수업으로 진행되며, 120분의 강의 외에도 30분 간의 질의응답 시간이 별도로 주어진다. 또한, 이곳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일대일 관리학습 시스템이 정규반 재원생과 동일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조기 등록을 하는 학부모의 비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규수업을 받고 있는 재원생이 판서 특강을 별도로 신청하는 경우도 많다”고 학원측은 덧붙였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에서 수학2 심화 수업을 등록한 한 재원생은 “더원의 방학 판서 특강은 항상 ‘믿고 듣는다’는 느낌이 있다”며 “진도 학습을 했을 때도 그렇고,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훑어보며 심화 과정을 공부할 때도 더원의 파워특강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더원에서는 소수정예로 실시하는 판서특강 외에도 해외 유학생과 지방학생들을 중심으로 학습계획을 추천하고 일대일 과외식 수업을 하는 개별진도 프로그램도 7월 현재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편 분당 수내동과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도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에게 탄탄한 수업력과 철저한 관리력을 선보이고 있는 더원학원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원하는 것에 귀를 기울이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ad45
 

백연우 기자 qordusdn1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