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핵이득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으로 시험을 준비한 사회복지사 수험생이 2020년에 실시되는 제 18회 시험에 최종 합격 후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20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효율적인 사회복지사 시험 공부를 위해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과목별 기본 개념 정립과 전체적인 이론을 체계화 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이론 복습 및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 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실력을 점검하고 사회복지사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단계와 지난 시험에서 기출된 문제를 통해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합격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과목별 성적분석을 제공해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과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에듀윌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핵심만 압축했다. 8과목의 방대한 분량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제작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핵이득 합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