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교수진과 개인별 맞춤 커리큐럼으로 글로벌 리더육성

<사진=엠브리리들 한국사무소(Korea Liaison Office)>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프랑스 항공기 제조사 에어버스(AIRBUS)에서 '2018~2037 글로벌 시장 전망' 보고서에서 향후 20년 내 전세계 항공기 수는 현재의 2배 이상 증가한 4만 8,000대가 될 것이며 적어도 54만 명의 신규 조종사 양성이 필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조종사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항공 조종사를 꿈꾸는 학생 역시 늘고 있다. 위 상황에서 벨라 E4U 어학원은 파일럿이 되기 위한 방법 중 2가지를 소개했다.

먼저, 항공대의 하버드라 불릐우는 ‘엠브리리들’에 입학하는 것이다.
엠브리리들(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은 항공조종사, 항공정비 등 항공 분야의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잘 알려진 명문대학으로 1926년에 설립된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항공대학이다. 특히, 세계적 항공대학으로 꼽히는 엠브리리들은 우수한 교수진, 독보적인 커리큘럼으로 명성이 높다. 항공 전문 학교답게 최고의 비행 환경을 제공하며 국내외 중/대형 항공사들과 취업연계, 취업 시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다. 엠브리리들의 입학 조건은 GPA 3.0이상, 토플ibt 79점 or IELT 6.0이상, 추천서 등이다. SAT or ACT(optional)를 보유하고 있으면 입학 장학금까지 고려해 볼 수 있다.

다음으로 필리핀 항공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다. 필리핀 항공 대학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운항 실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습비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졸업 후 2년정도 인턴근무 후 외국항공사로 취업 가능하며, 역시나 취업 후 연봉수준이 높다. 입학조건은 GPA, 학교 시험 등이며, 토플이 있다면 장학금도 도전해 볼 수 있다.

<사진=벨라 E4U어학원>

한편, 벨라 E4U어학원은 항공대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카이 캐슬반’을 운영하고 있다. IELTS, ESL뿐 아니라 GPA, SAT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기 유학을 통한 대학진학 준비, 방학 캠프, 가족연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1:1 8시간 수업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을 극대화시키고, 레벨별 교재가 다양하여 선택의 폭의 넓다. 또한 365일 상시로 ‘주니어 캠프’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수 많은 학생들이 ‘주니어 캠프’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마인드와 역량을 갖춰왔다.

벨라 E4U어학원은 클락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학원 맞은편에 국제학교, 주변에 필리핀 사립학교와 중국학교 등 많은 학교들이 위치한 교육지역에 자리잡고 있어, 최상의 학습조건을 자랑한다. 또한 교육시설 외 클락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비롯하여 놀이터, 매점 등 모든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전문 주방장이 100% 한국식단으로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주변에 맛사지샵, 헬스장, 골프 연습장, 한국 슈퍼 등도 가까워 생활권이 편리하고 안전하다.

자세한 교육과정 및 상담은 해당 사이트내 문의전화 및 카카오톡 메신저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