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진중권 교수 초청 '명품클래스' 무료특강 개최

기사승인 2019.06.25  10:00:00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충북콘텐츠코리아랩>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청주대학교 청암홀에서 '명품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명품클래스' 1차 강연자로는 동양대학교 교수이자 문화예술 평론가 진중권 교수가 '미디어와 예술, 그리고 상상력의 시대'로 디지털 시대에 인문학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디지털 미디어가 바꿔놓은 현실 개념과 인식 변화 및 소통 방식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날 참가자들 중 질의 응답에 참여한 사람들에 한해 강사 책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진중권 교수는 서울대학교 미학과 학·석사를 졸업하고, 현재 평론가이자 동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다. 중앙대학교 문과대학 독어독문학과 겸임교수, 정치사회비평지 아웃사이더 편집위원, 한국예술종합학교 초빙교수,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교 겸직교수로도 근무했다. 진 교수는 시사평론가, 문화비평가, 미학자, 작가 등 다양한 이름으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는 『고로 나는 존재하는 고양이』, 『치유의 인문학』, 『공부의 시대 세트』, 『진중권의 테크노 인문학의 구상』, 『진중권이 사랑한 호모 무지쿠스』, 『진중권의 미학 오디세이』, 『현대미학 강의』, 『미디어 이론』, 『놀이와 예술 그리고 상상력』 외 다수가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명품클래스' 신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명품클래스'는 문화콘텐츠 산업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최신 문화 트렌드와 전문 지식을 지역 인재들에게 전달하고, 콘텐츠 산업에 대한 인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한 오픈 강연으로 현재까지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얇은지식' 작가 채사장, '왓챠플레이'박대훈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호응을 얻은바 있다.

ad45
 

김장욱 기자 together@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