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하지원·강예원·가인 주연, 조선시대 현상금 사냥꾼을 그린 작품”

기사승인 2019.06.24  17:33:00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4일(월) 18시부터 20시 10분까지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조선미녀삼총사>가 방송된다.

2014년 1월 29일 개봉된 박제현 감독, 하지원, 강예원, 가인 주연의 <조선미녀삼총사>는 관람객 평점 5.64, 네티즌 평점 4.03, 누적관객수 480,361명을 기록한 107분 분량의 코미디액션영화다.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어지러운 조선을 배경으로 거친 사내들에 맞서는 현상금 사냥꾼 삼총사의 맹활약을 그린 코미디액션작품이다. 죄명과 상대를 불문하고 조선 팔도의 수배범들을 모조리 잡아들이는 현상금 사냥꾼이라는 독특한 설정의 스토리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제작진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미녀 삼총사들의 개성만점 캐릭터가 더해져 시종일관 힘 있게 이야기를 이끌어간다고 밝혔다. 사내 못지않은 무술 실력에 지성과 미모까지 두루 갖춘 만능검객 진옥(하지원), 돈 되는 일이라면 일단 나서고 보는 억척스러운 주부검객 홍단(강예원), 어떤 상황에서든 말보다 주먹이 먼저인 시크검객 가비(손가인)까지! 서양의 <미녀삼총사>만큼 매력 충만한 <조선미녀삼총사>의 캐릭터는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고 전했다. 막강한 무공을 바탕으로 요요, 봉, 쌍절곤, 단총, 심지어는 손바닥까지 완벽하게 무기로 변신, 조선의 난다 긴다 하는 무뢰배들을 제압하는 미녀 삼총사의 모습도 선보인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하지원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맨헌트>, <목숨 건 연애>, <허삼관>, <조선미녀삼총사>, <코리아>, <7광구>, <내 사랑 내 곁에>, <해운대>, <바보>, <마지막 선물>, <색즉시공1·2>, <1번가의 기적>, <키다리 아저씨>, <신부수업>, <내 사랑 싸가지>, <역전에 산다>, <폰>, <가위>, <동감>, <진실 게임> 등이 있다. 방송으로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병원선>, <너를 사랑한 시간>, <기황후>, <시크릿 가든>, <황진이>, <발리에서 생긴 일>, <다모>, <햇빛사냥>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2016년 스타일아이콘어워즈 본상, 2014년 제48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대통령표창, 2013년 MBC 연기대상 대상, 2013년 MBC 연기대상 PD들이 뽑은 올해의 연기자상 외 다수가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강예원은 <비정규직 특수요원>, <헬로우 고스트>, <하모니>, <해운대> 등 다채로운 장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날, 보러와요>에선 도심 한복판에서 정신병원으로 납치당한 여자 ‘강수아’ 역을 맡아 스릴러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스릴러 퀸의 등장을 예고하기도 했다. 첫 스릴러 연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왓칭>의 ‘영우’로 분해 스릴러 퀸으로서의 면모를 다지기도 했다. 

ad45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