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해커스가 G-TELP 출제기관인 한국 GTELP로부터 공식 최신 기출 문제를 독점 제공받아,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을 출간했다. 이어 공무원 학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가 공무원 기초 영어 전문가 비비안 강사의 지텔프 레벨2 기출문제 강좌를 오픈하고, 경찰 시험 가산점 획득과 군무원/7급 공무원 준비를 돕겠다고 밝혔다.
 
G-TELP 점수가 있을 경우, 경찰 시험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군무원 시험과 7급 공무원 시험에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커스경찰 비비안 강사의 강좌가 많은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경찰 시험 최종 합격자 후보생들의 필기시험 성적은 모두 일정 수준 이상이고, 필기시험 외에 체력, 면접 역시 모든 응시자가 철저히 대비하기 때문에 합격의 돌파구로 보기 어렵다. 이에, 5%의 가산점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시험 중에서도 G-TELP는 토익(TOEIC)에 비해 문항 수와 만점, 시험 시간이 적은 것은 물론이고, 성적 확인 역시 5일 내에 할 수 있어 빠르게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도, 비교적 낮은 점수로도 가산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문법/청취/독해 파트 중 자신 있는 파트 학습에만 집중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비비안 강사는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 강의를 통해 G-TELP 점수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비비안 강사는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기초 전문 영어 강의를 통해 기본기가 없는 수험생이라도 쉽고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도와준다. 중, 고등 수준의 기본부터 차근차근 짚어 나가고, 독해를 위한 기초 어휘는 물론, 기출 어휘 학습법까지 소개하며 초시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강사다. 비비안 강사는 이러한 강의력을 살려, G-TELP가 처음인 수강생이라도 빠르게 점수를 획득하고 가산점을 받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비비안 강사의 G-TELP 강좌를 수강신청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지텔프 시험 3만 원 응시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패키지 상품 이용자의 수강신청은 제외다. 수강생들은 강의도 수강하고, 5만 7천 원에 달하는 시험 응시료 부담도 덜 수 있다.
 
나아가 지정된 커뮤니티에 G-TELP 강좌 오픈 소식을 소문내기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게시글 10건 등록 시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고, 베스트 참여자 5명에게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50% 할인권’을, 최다 참여자 1명에게 ‘지텔프 강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참고로, 지텔프(G-TELP) 시험일정은 7월 7일(일), 7월 21일(일), 8월 4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