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성남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가 국비지원 프로그램으로 과정별 국가자격증  교육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국비지원 프로그램의 국가자격증과정은 실업자 및 재직자가 고용노동부로부터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고 수강료와 재료비를 지원 받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제도로 취업성공패키지로 진행할 경우 최대 수강료와 재료비 전액을 지원받는 것은 물론이며 훈련장려금도 받을 수 있다.

성남미용학원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의 메이크업, 네일아트 국비지원 국가자격증 과정은 올해로 3번째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전문 강사진들의 교육을 통해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이 단순히 자격증 취득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1:1 멘토 시스템을 통해 취업, 창업에 대한 진로컨설팅이 실시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국비지원 과정 외에도 피부미용, 속눈썹연장, 왁싱, 네일 살롱아트, 네일 드릴, 메이크업 디렉터, 헤어실무 등 미용의 전 분야에 있어서 여러 과정과 입시, 취업, 창업을 위한 실무테크닉 교육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실질적인 해외연수 프로그램도 진행하여 수강생들이 성장할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으며 미용 분야의 전문인 양성에 힘을 쓰고 있다고 전한다.

아울러 이번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16년간 운영해 왔던 노하우로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 안양, 광명, 김포, 수원캠퍼스가 확장 런칭을 하게 되면서 성남 분당 지역뿐 아니라 안양 평촌, 광명 구로, 수원 캠퍼스 등 지역별 캠퍼스를 통해 국비지원과정을 포함한 다채로운 미용교육을 운영중이며 성남캠퍼스에서 “오는 7월 개강 예정인 네일아트, 헤어 국비지원 국가자격증 과정반은 벌써부터 많은 수강생들의 문의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국비지원 미용사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는 유선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성남분당, 안양평촌, 광명구로, 김포, 수원 캠퍼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 제공이 이루어지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정보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하며 신규수강생에게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립 틴트, 에어팟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