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종편 드라마·예능·뉴스 시청률 순위 1위 알토란 외 풀이쇼동치미·이제만나러갑니다·아는형님·보좌관

기사승인 2019.06.24  08:17:00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MBN 알토란>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4일(월) TNMS(Total National Multimedia Statistics)는 지난 23일(일) 종편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밝혔다.

종편 프로그램 순위 1위는 MBN <알토란(본)>으로 시청률 3.381%를 기록했다. 2위는 MBN <MBN 뉴스8>으로 시청률 2.988%다. 3위는 MBN <속풀이쇼동치미(재)>, 4위는 TV CHOSUN <모란봉클럽(본)>, 5위는 MBN <천기누설(본)>, 6위는 JTBC <JTBC 뉴스룸>, 7위는 채널A <이제만나러갑니다(본)>, 8위는 TV CHOSUN <TV조선 뉴스현장>, 9위는 JTBC <아는형님(재)>, 10위는 TV <TV조선 뉴스7>이 차지했다.

종편 프로그램 11위는 MBN <알토란(재)>, 12위는 MBN <속풀이쇼동치미(재)>, 13위는 TV CHOSUN <엄마의봄날(본)>, 14위는 MBN <MBN 뉴스와이드(0840) 1부>, 15위는 채널A <나만믿고따라와도시어부(재)>, 16위는 TV CHOSUN <조선생존기(본)>, 17위는 JTBC <보좌관(재)>, 18위는 채널A <외부자들(본)>, 19위는 JTBC <스테이지K(본)>, 20위는 MBN <현장르포특종세상(재)>이 차지했다.

<사진=JTBC 런웨이브>

한편 규현의 단독 MC 신고식을 축하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EXO 첸이 찾아왔다. 지난 22일(토)에 첫 방송되는 JTBC '런웨이브’에서 EXO 첸, 슈퍼주니어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AB6IX의 무대가 펼쳐진다.

‘런웨이브’는 아이돌과 관객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와 새로운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첫 단독 MC를 맡아 큰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EXO 첸이 출연해 절친한 규현의 첫 MC 신고식을 축하했다. 규현은 첸과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김희철과 ‘나비잠’을 부르며 역대급 귀호강 듀엣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런웨이브’를 찾은 첫 번째 주인공들의 활약상도 빛났다. ‘FUN!’ 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쉬는 기간에 무엇을 하냐”라는 팬의 질문에 방송 활동을 하지 않는 기간에 연습했던 Destiny's Child의 ‘Say My Name’ 커버 무대를 선보여 현장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데뷔 3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한 슈퍼 루키 AB6IX는 앨범 전 곡 프리뷰를 함께 들으며 현장의 열광적인 ‘떼창’을 이끌어냈다. 또한 데뷔 앨범을 낱낱이 살펴보는 언박싱 시간을 가지며, 앨범 메이킹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