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EBS 강사진이 직접 강의하고 운영하는 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0 재수반수반 6월 개강

기사승인 2019.06.12  14:25: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때 아닌 무더위가 대한민국을 덮치고 있는 가운데 뜨거운 날씨보다 더욱 강한 열정을 쏟아 붓는 이들이 있다. 이들은 바로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 다가오는 11월 14일 실시되는 수능을 대비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아내고 있다. 하지만 수능은 매년 달라지는 문제 난이도에 따라 대입의 승패가 좌우될 수 있는 만큼 언제든지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 된다.

실제로 지난 2019 수능은 불수능으로 많은 현역 고3 학생들을 혼란 속에 빠뜨리며 대규모의 재수생들을 양산했다. 하지만 올해 실시되는 2020 수능은 전체 모집인원이 34만7866명으로 지난 해보다 968명 감소하면서 주요 대학별 정시 선발 인원이 늘어날 전망이다. 따라서 정시에 올인하는 재수생, 반수생들의 경우 수능에서 더욱 유리한 입지를 선점할 수 있는 만큼 수능 준비에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최근 많은 재수생, 반수생들은 시험 준비를 위해 전문 기숙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여학생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6월 23일 진행하는 ‘재수반수반’의 경우 접수, 등록을 시작한 5월부터 많은 사람들을 몰리며 치열한 등록 경쟁을 불러일으켰다”고 설명했다.

반수 기숙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재수반수반은 2020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부법, 대입 플랜 계획 등을 제공하는 수업으로 구성됐다.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으로 구성된 온라인 최고 강사진은 변화하는 수능에 맞춘 수능 전문 강사로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학생과 호흡한다.

또한 재수반수반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공부 중 모르는 문제가 발생하거나 취약한 부분이 생길 경우 1:1 질의응답을 통해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학생들은 본인만의 학습계획서(일일/주간)를 작성 후 그에 따른 자기주도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일주일마다 누적된 학습에 대한 주말 테스트로 피드백 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보다 체계화된 학습 체계를 몸에 익힐 수 있다.

반수 학원 한샘여학생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 수능은 정시 인원 확대 등으로 재수생들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지만 국어 영역의 지속되는 난이도 향상, 영어 절대평가 등으로 안심할 수 만은 없는 상황”이라며 “따라서 보다 확실한 대입 성공을 위해선 ‘재수반수반’의 철저한 학습, 생활 관리 등의 도움을 받아 수능을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오는 6월 23일 오후 2시 ‘재수반수반’의 입소식을 진행한다. 재수반수반의 모집은 이 달부터 진행 중이며 국어, 수학, 영어 등 수능 과목이 각 5등급 이내인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지원 자격이 부여된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재수반수반의 모집요강, 커리큘럼, 입학 준비물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45
 

백연우 기자 qordusdn1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