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리뉴얼 오픈 화제

기사승인 2019.06.12  11:10:32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약 5개월 앞으로 다가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자격증 중 하나로, 부동산중개사 창업 및 다양한 기업의 서류 가산점으로 활용될 수도 있어, 취업에 도움을 주는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9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번 리뉴얼 오픈된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의 걱정을 해결해주고자 2019년 1,2차 입문서 함께 공인중개사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하루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입문서 교재와 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신청 시 조금 더 저렴하게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 강의 쿠폰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교재와 함께 강의를 직접 들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모든 교수님들의 입문강의 또한 일주일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시험을 시작하는 수험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인중개사 기본서로, 1차와 2차로 나뉘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입문서이다. 해당 입문서는 다양한 시각자료, 핵심 키포인트, 기초용어 사전 등으로 구성되어 공인중개사 이론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는 전 과목 베스트셀러를 달성하기도 하면서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학개론강의를 진행하는 신관식 교수는 원리를 파악하고 핵심내용을 정리해 정답을 적중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외울 것이 많은 부동산학개론을 학습하는데 도움을 주어,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 중 한 명은 “학개론은 입문이론부터 이해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입문이론 덕분에 자신감을 갖고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수강생 중 한 명은 “2차 과목의 처음 시작이라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 고민이었다”며, “입문강의를 듣고 나니 어느 정도 감이 잡힌다”라고 해당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출간 교재들이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여 이에 대한 보답으로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며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얼마남지 않은 시간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리뉴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과목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자세한 사항 또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45
 

백연우 기자 qordusdn1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