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근용(초인 용샘) 강사의 ‘1일 1행의 기적’ 특강 성료

기사승인 2019.06.10  07:18: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10일(일) 한줄나비(회장 정찬근) 독서모임에 『1일 1행의 기적(비즈니스북스, 2019)』으로 유명한 유근용(초인 용샘) 저자 특강이 진행됐다.

이날 특강에서 유근용 강사는 “책을 읽기 전과 읽은 후가 다르지 않다면 책을 잃지 않은 것이다”라며 실행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좋은 문장이나 명언 등을 기록해 두고 시간이 될 때마다 그것을 보면서 스스로 동기 부여한다고 말했다. 유근용 강사는 책을 읽고 한 가지씩 실행했던 사례를 소개하며 “행동해야만 얻을 수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유근용 강사는 국내 최대 독서 카페 ‘어썸피플’ 대표이자 독서 경영 컨설팅 CEO로 활동하고 있다. 십대 시절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경찰서, 법원을 들락거리며 방황하는 삶을 살았고 지방의 전문대에 들어가서는 게임중독에 빠져 학점 1.7의 내일 없는 삶을 살았다.

사회와 격리된 군대에서 책 읽는 즐거움에 눈뜬 후, 스물아홉 어느 날 ‘어떻게 하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을까?’ 하는 절박한 질문을 시작으로 변화를 결심하게 된다. 책을 읽고 하나씩 실행하면서 180도 다른 삶을 살게 된 그는 모든 변화의 열쇠는 실행력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한번 정한 목표는 끝까지 해내고 마는 특유의 폭발적인 의지와 실행력으로 ‘초인’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학벌도 스펙도 돈도 없던 흙수저 인생에서 국내 최대 독서 카페의 대표이자 독서 경영 컨설팅 CEO로 변신했다.

연 150회 이상 초청 강연을 하고 있는 저자는 중·고등학교는 물론 삼성그룹, 해커스, 대신증권, 온비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국방부, 서울시 50플러스 등 수많은 기업과 지자체에서 인생의 반전을 이룬 실행력을 전파하고 있다.

저서로는 『1일 1행의 기적』, 『일독일행 독서법』, 『아들러의 라이프로그 북』(공저), 『메모의 힘』이 있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