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수 앤씨아(NC.A),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출연

기사승인 2019.05.22  17:24:00

공유
default_news_ad1
앤씨아 <사진=EBS>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3일(목) 0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가수 ‘앤씨아(NC.A)’가 출연한다. 지난 2013년 가요계에 데뷔한 앤씨아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밤바람’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유니티(UNI.T)’로 활동하며 색다른 경험을 쌓기도 했던 앤씨아는 지난 2월, 단독 콘서트 <우리의 두 번째 계절 : Present>를 1분 만에 매진시키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룹 ‘유니티’ 활동 이후 솔로 활동으로는 2년 만이기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앤씨아를 오늘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썸(some-)]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진지하고도 속 깊은 음악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특별한 라이브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된다.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다.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