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서울권 쾌속 교통망 김포 한강신도시 아파트 가격 또한 지속적으로 올라 높은 곳은 84㎡면적 기준 이미 4억 5천대가 넘었다. 그에 반해 한강신도시 중심부에 개별 토지 약 100평(구)에 30평(구)대의 단독주택을 소유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인기다.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역(2019. 7월 개통예정), 구래역(2019. 7월 개통예정) 역세권 중심에 단지형 타운하우스 ‘리버테일’ 2차분을 분양한다. 중소형 단독주택으로 지어지고 주변 아파트 가격대면 입주 할 수 있어 꿈꿨던 삶을 사랑하는 가족에게 제공해 줄 수 있다. 어드바이스 시스템으로 입주자의 개성이 나만의 집으로 표현될 수 있다.

김포 타운하우스 ‘리버테일’은 주변현장 유일 도시가스 공사 완료로 입주 시 바로 사용가능함은 물론이고 전용면적 타입 114.12㎡~128.05㎡로 방3~4, 욕실2, 다락방 의 기본 타입부터 제공되며 입주자 참여 구조 변경 또한 가능하다. 기본 단지설계를 바탕으로 건물 외벽 스타일, 실내 인테리어 색감 및 바닥재 종류, 데크 위치 등의 디테일한 부분을 계약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재미요소는 덤이다.

물론 김포한강신도시 내에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워 생활에 편리하며 이마트, 롯데마트를 옆에 두고 있고, 호수공원, 조류생태공원,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의 생태환경과 CGV,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생활·문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초등학교 11개교, 중학교 7개교, 고등학교 5개교를 포함해 유치원 시설 및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 탁월한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 입지다. 인접 현장의 혼선에 주의를 당부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리버테일 간편 예약으로도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