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사트렌트코리아 2019』 공저자 한광일 명강사 초청, 2019년 안동시 지역자율방재단 워크숍 성료

기사승인 2019.05.15  10:15: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9일(목) 안동 리첼호텔에서는 안동시 지역자율방재단의 워크숍이 진행됐다. 이날 특강에는 『강사트렌트코리아 2019』 공저자 한광일 명강사가 초청되어 ‘힐링과 긍정의 리더십’ 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한광일 강사는 “힐링은 몸과 마음, 정신, 그리고 작업환경까지 치유가 필요한데 웃음과 긍정마인드가 최고의 힐링”이라고 말하며 “소통은 모든 구성원이 친밀감과 다정다감의 감정과 특히 친절한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이어 “즐겁고 행복한 안동시를 위해서는 감사함을 잃지 않고 솔선수범과 변화와 혁신의 스스로 주체자가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재미있는 웃음치료, 건강관리, 스트레스관리, 소통방법, 주인의식, 혁신변화 등의 강연과 스트레칭, 웃음치료게임을 통하여 시종 즐거운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한광일 웃음치료 명강사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석좌교수, 세계왕대회 대회장, 미세먼지치료연구소장으로 활동 중이다. 강사들에게 전하는 스타강사 12인의 미래계획서 『강사 트렌드 코리아 2019(지식공감)』의 공동저자이기도 하다. 연세대학교 석사(전과목 만점), 서울대학교 박사를 수료했다.

웃음치료(지도)사, 힐링지도사 창시자로 무료 웃음치료콘서트를 15년째(현재 1550회) 매주 목요일 1시에 서울 명동역 앞 정화예술대학교 아트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다. 웃음치료, 자연치료, 스트레스치료법, 펀경영리더십, 이기는 펀리더십 등 43여권의 저서와 KBS, MBC, SBS, 미국, 독일, 체코 방송 및 전국 기업, 학교 등 명사특강 8,900회를 달성하기도 했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6
ad4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