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산시 성포도서관 ‘스마트한 자산 관리의 모든 것’ 성동규 강사 강연

기사승인 2019.05.15  09:27:0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 성포도서관은 시민들의 마음을 치료하고, 문화적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웃음·건강·소통·취미 등을 주제로 매달 희망충전소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5월 희망충전소’는 오는 25일에 『월급이 적어도 돈은 모으고 싶어』, 『사회초년생을 위한 재테크 첫걸음』의 저자 성동규 강사를 초청해 ‘스마트한 자산 관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금융문맹 탈출법, 자산관리 설계하는 법, 나에게 맞는 재테크 찾는 방법 등을 다룬다.

이번 희망충전소의 성동규 강사는 은행 영업점에서 VIP고객의 자산을 관리하는 Master VIP Manager로 일했고, 세일즈 매니저, 인재개발원 교수로서 사내 세일즈 교육 업무를 담당해 영업현장과 교육현장을 두루 경험했다. 2009년부터 금융교육 강사로 활동하기 시작해 현재 금융감독원 인증 금융교육 전문 강사로 학교, 공공기관, 기업 등에서 금융교육 및 자산관리 강의를 활발하게 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인 ‘서울머니쇼’에 2년 연속 초청돼 사회초년생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강연을 했으며, 향후 금융문맹 퇴치 및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사회적 기업을 만들고자 준비 중이다.

희망충전소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성포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포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san.go.kr)를 참조하거나 성포도서관(031-481-3775)으로 문의하면 된다.

ad45
 

장한별 기자 cstarcs@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