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공유미학(학장 우성민)은 ‘강연 톡!톡!톡!’ 시즌2‘의 제4회 강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패밀리데이 특집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조정체험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늘 11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공유미학 멤버이자 조정 교육전문가인 윤종성 대표의 강연과 실전 조정체험으로 진행된다. 그는 전 국가대표 조정선수로서 조정 전문 교육기업 ㈜로잉프로 대표이사이자 서울대학교 조정부 감독, 서울특별시 조정협회 이사, 서울특별시 장애인 조정연맹 전무이사, 대한체육회 진로교육 평가위원으로 체육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경기대학교 휴먼인재융합학부교수, 경기초등학교 체육전담교사로서 후배를 양성하는데 힘을 쏟아왔다. ㈜로잉프로는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조정 전문교육기업으로 조정과 연계한 기업 연수와 리더십 교육은 물론 청소년 체육 그리고 학교, 동호회 단위의 레포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윤종성 대표의 말에 의하면 “조정은 근대올림픽 1회 종목 중 하나로 정통 엘리트 스포츠로 88서울올림픽 개최지인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조정에 대한 기본 강의와 함께 실제로 조정을 체험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동료 혹은 친구들과 함께 한 배에 탑승하여 크루(승조원,crew)를 형성하고 목표방향을 향해 조화와 협력을 통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조정경기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며 골프장과 같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귀족 스포츠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행사 전 소감을 밝혔다.

‘강연 톡!톡!톡!’ 시즌2’ 본 행사는 공유미학이 주최하고, 한국강사신문이 주관하며, 라오메뜨, 알카라이프, 약선당 한의원, 지승재 뇌과학 육아 연구소, 글로벌 웰니스 건강협회 GWK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공유미학 멤버와 중학생 이상 일반인들도 신청접수를 진행되며 행사 후 기념촬영, 레이스 입상자 기념메달 수여식이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