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건축기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환급+연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건축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환급+연장반’은 올해 9월부터 시행될 2019년 건축기사 정기 4회 시험의 필기와 실기에 모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4회 시험 응시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2개월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건축기사 자격증 합격을 위해 4단계 합격완성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개념의 구조화로 학습이론을 체계화 하는 ‘기본이론’ 단계부터 시작해 문제응용력 배양으로 고난이도 문제까지 실전 문제풀이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문제풀이’ 단계, 지난해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최신 시험 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 단계를 거쳐 핵심 내용을 압축한 ‘핵심&빈출 마무리 특강’으로 정리한다.

에듀윌은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비슷한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해 건축기사 수험생이 스스로 자신의 실력을 가늠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건축기사 수험생에게 합격만을 위한 최적화된 학습환경을 지원한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에서부터 PC 무료 점검 서비스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고객상담 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어 건축기사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의 건축기사 자격증 시험대비 ‘환급+연장반’에 대한 세부사항이나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