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명길 미팅파티 브라더스 대표, 부산 청춘 만남 페스티벌 '소개팅 비법' 연애특강

기사승인 2019.02.12  16:01:00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1호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소개팅 비법 특강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미팅파티 브라더스 대표가 부산광역시 주최 ‘청춘 만남 페스티벌’에서 연애특강 및 커플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부산 KNN야외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미혼남녀100명이 이상이 참석했다. 처음 만난 이성이 어색한 순간인 만큼, '첫 만남에서 매력 있는 사람이 되는 법'이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낯선 상대와 어색해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한 커플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첫 이미지를 좋게 만드는 방법, 상대의 호감을 얻는 칭찬 법 등 소개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전략 들을 공개했다.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미팅파티 브라더스 대표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는 청춘 만남 페스티벌에서 연애특강 및 커플 레크레이션 진행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강사신문>
이번 강연을 진행한 이명길 대표는 2013 한국고용정보원이 발간한 대한민국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킨 국내 1호 연애코치다. 전 듀오 수석 연애코치로 근무했다.

현재는 기업과 기업 미혼남녀를 미팅파티를 통해 커플로 만들어주는 ‘미팅파티 브라더스’를 운영하고 있다. 구글의 미혼 남자 직원들과 대한항공의 미혼 여자 직원들을 커플로 만들어 주는 식이다. 이명길 연애코치가 직접 기획하는 미팅파티의 평균 커플매칭율은 무료 40%에 이른다.

한국강사에이전시 소속 이명길 미팅파티 브라더스 대표(왼쪽)와 김윤규 공동대표(오른쪽) <사진=한국강사신문>

미혼남녀 미팅파티 전문 기업 미팅파티 브라더스는 서울시, 경기도, 대구시, 부산광역시, 경상남도, 밀양시, 서초구, 성북구, 달서구, 성주군, 봉화군, 인천서구 등의 지차체는 물론 삼성전자, LG, SK, KT, GS칼텍스, 대우건설, 서울지방변호사회, 공중보건의사협의회, 원주혁신도시 내 6개 공공기관 및 인천서구 10개 공공기관 및 기업 등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미팅파티 및 연애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ad45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6
ad47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