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로맨틱 홀리데이>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영화”

기사승인 2019.02.12  08:27:00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2일(화) 7시 50분부터 10시 2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The Holiday)>가 방송된다. 2006년 12월 14일 개봉된 낸시 마이어스 감독,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주드 로, 잭 블랙 주연의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는 네티즌 평점 8.65를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1,165,157명을 기록한 135분 분량의 미국 로맨스·코미디영화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전세계적으로 2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 영화로 카메론 디아즈는 ALMA 상 후보에, 케이트 윈슬렛은 아일랜드 영화 및 텔레비전 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매력적인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윈슬렛, 카리스마와 매력이 넘치는 쥬드 로와 잭 블랙이 함께 출연한다는 것만으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엘리 월러크, 에드워드 번즈, 루퍼스 스웰 등 연기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조연진까지 합세해 멋진 앙상블을 만들어냈다.

<사진=네이버 영화>

특히 케이트 윈슬렛에게는 이미지를 변화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주로 시대극에 많이 등장했던 그녀는 현대적인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 그것도 자신의 국적인 영국 여자로 출연 한다는 것이 자랑스러웠다. 이는 카메론 디아즈 역시 마찬가지. 시대의 유행을 이끄는 그녀에게 커리어 우먼 아만다 역할은 맞춤 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또한 두 명의 여배우들과 적절한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남자주인공들을 선택하는 것 역시 쉽지 않은 일이었다. 만인의 연인인 쥬드 로는 카메론 디아즈와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이었지만 사실 ‘마일스’ 역에 잭 블랙을 캐스팅한 것은 의외의 선택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사실 이 역할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시나리오 단계부터 그를 염두에 두고 창조해낸 역할이다. <스쿨 오브 락>에서의 잭 블랙을 보고 꼭 한번 작업해 보고 싶은 배우로 점 찍어 두고 그에게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잭 블랙 역시 이 역할을 맡고 더욱 좋았던 것은 촬영장에서 케이트 윈슬렛을 만났다는 것이다.

이 외에도 유명한 배우이자 제작자인 에드워드 번즈가 카메론 디아즈 몰래 바람을 피는 이기적인 남자친구로 열연하고 <기사 윌리엄>으로 익숙한 배우 루퍼스 스웰이 케이트 윈슬렛을 두고 다른 여자와 약혼을 하는 바람둥이로 등장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ad45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6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