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강숲(한국 강사들의 성장숲) 숲퍼특강,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 이민호 저자 강연 개최

기사승인 2019.02.09  16:22:00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제5회 한강숲 가는날 열려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오는 21일(목) 19시부터 21시까지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한강숲(한국 강사들의 성장숲) 가는날'이 열린다. 이번 한강숲 가는날은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천그루숲, 2018)』 이민호 저자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에서 이민호 강사는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를 주제로 우리의 인생을 보다 따뜻하고 온기 있게 만들어 가는 도구인 ‘말’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민호 강사는 ‘말은 단순한 스피치 기술이 아닙니다. 가슴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담아 인생을 조각하는 도구입니다.’라고 말한다.

한편 ‘진실한 소통의 힘’을 믿는 소통 전문가 이민호 강사는 ‘연예인들의 말하기 선생님’으로 유명하다. JTBC <말하는대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스피치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TV 오디션 <1억 원의 러브콜 E.T>에서 우승했고, 재능영어TV <이민호의 술술 풀리는 문법>이 방송되고 있다. 즐거운 소통학교 <제이라이프스쿨>을 만들어 아름다운 영어 말하기와 스피치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삼성, LG, 네이버, 카카오 등의 기업에서 ‘공감’과 ‘소통’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이번 한강숲 가는날의 숲퍼특강은 스파크플러스의 후원으로 이뤄지며 현재 강남, 강북에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3월에는 2개의 지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ad45
 

장한별 기자 cstarcs@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8
ad51
ad49
default_news_ad3
ad37
ad41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ad39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