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여행영어, 명심보감 강독, 엄마표 수학 등 대구서부도서관, 성인 대상 11개 강좌 개설

기사승인 2019.02.12  13:50:00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 소속 대구서부도서관(관장 허경자)은 지역주민들의 행복 배움터 역할을 다하기 위해 성인대상 11개 강좌를 마련하여 2월 13일(수)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은 책 읽어주는 이야기 선생님 양성과정, 감성 캘리그라피, 시니어 스마트폰 활용교육 등이다. 특히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실제 여행영어에 쓰이는 영어회화를 익혀 영어공포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어보고자‘만만한 여행영어’를 신설하여 운영한다.

강좌 신청은 서부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선착순이다. 다자녀 가족(3자녀이상)은 신분증과 확인서류(3개월 이내 발급받은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기한 내 도서관으로 직접 방문하면 모집정원과 상관없이 정원 외로 신청이 가능하다.

모든 강좌는 무료이며(단, 교재비 및 재료비만 본인 부담)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부도서관 홈페이지나 독서문화과(T. 231-2443)로 문의하면 된다.

유아‧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은 4월에 시작할 예정이며, 3월 13일(수)부터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허경자 관장은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지역 주민들이 배움이 즐겁고 나눔이 행복한 평생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ad45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6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