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 중국세미나'에서 진리 교수가 중국어 원어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강사신문>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26일(토) 10시 50분부터 18시까지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 부근)에서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제152회 '창업경영 중국세미나(1월)'가 개최된다.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대표 김형환)가 주최한다.

이번 진리 교수의 차이나인사이트 특강 주제는 "중국 스타트업처럼 비즈니스 하라"이다. 진리 교수는 중국인이며 중국 요녕성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으로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 주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원어시사 특강은 100% 중국어로 진행되며, 고급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특강은 ‘신유통(新零售)’, ‘4차산업혁명(第四次产业革命)’, ‘미래지향(面向未来)’으로 구성된다.

특강 후에는 진리 교수와 함께하는 ‘시사원어스터디’가 진행 될 예정이다. 시사원어스터디는 창업경영 중국세미나 연간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진리 교수가 강연했던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토론하고 발표한다. 이번 1월의 주제는 “양꼬치의 이노베이션(羊肉串的革命)”이다. 시사원어스터디는 중국어로 진행된다. 진리 교수와 함께 비즈니스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창업경영 중국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로 문의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